FASHION
비이지이, 야노시호 뮤즈백 ‘재키 23’ 선보여
제미앤에프(대표 김현민)에서 전개하는 가방 브랜드 비이지이(BE_GE)가 2016 S/S 얼반 크루즈(URBAN CRUISE) 컬렉션 1차 신제품인 ‘재키 23’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비이지이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불리는 뉴욕 재키백의 재탄생이라고 할 수 있다. 전체적인 사이즈를 축소하고 내부 수납공간과 가죽 리본 참 장식을 더해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했다. 특히 2016 S/S 트렌드를 반영하고 서은영 스타일리스트 자문을 통해 느와르 블랙, 시크 그레이, 오션 네이비, 아카시아 베이지, 구아바 핑크 총 5가지 컬러로 제작됐다.또한 미국 그린베이 지역의 카프스킨 소재를 적용해 고급스럽고 우아한 가죽의 본질과 구조적인 패턴을 느낄 수 있으며 베지터블 가공으로 자연친화적이고 인체에 해로움을 줄여 내추럴한 색감을 돋보이게 만들었다. 카프스킨 소재는 소가죽 중 최고급 피혁으로 일반 소가죽에 비해 가볍고 촉감이 부드러우며 생후 6개월 미만의 송아지 가죽을 말한다.
이헌추 비이지이 과장은 “지금까지 CJ 오쇼핑을 통해 판매된 비이지이 제품은 모두 매진을 기록했다. 이번에 선보인 ‘재키 23’도 야노시호의 아름답고 우아한 매력과 어우러져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다시 한번 비이지이의 완판 행진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비이지이 2016 S/S 신제품 ‘재키 23’은 오는 17일 밤 10시 40분 CJ 오쇼핑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502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