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AOA 설현, 아찔한 몸매로 완성한 ‘러닝룩’

젯아이씨(대표 김홍)에서 전개하는 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 엘레쎄(ellesse)가 AOA 설현과 함께 한 2016 S/S 시즌 광고 ‘설현 러닝편’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 속 설현은 건강미 넘치고 섹시한 몸매와 날씬한 다리 라인으로 스트레칭을 하는 포즈를 취했다. 이때 설현은 경쾌한 컬러와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포츠 톱, 레깅스, 운동화를 매치해 감각적인 러닝룩을 완성했다. 특히 그녀의 에너지 넘치고 활기찬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는 후문이다.설현이 착용한 스포츠탑 ‘EG2FABR808’은 스포티한 컬러 배색 조합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통기성이 뛰어난 메시 소재를 부분적으로 적용해 운동 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물방울 도트 패턴 레깅스 ‘EG1FAIP820’은 독특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특히 무릎 위에 망사 절개 패턴이 적용됐으며 시접이 없는 오도롬프 봉제 기법을 사용해 우수한 활동성을 선사한다. 운동화는 엘레쎄 로고의 세미 팔라를 활용한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메시 소재가 적용돼 쾌적한 착화가 가능하며 경량의 IP 미드솔이 적용돼 장시간 착용 시에도 편안함을 준다.

엘레쎄 관계자는 “이번 촬영은 해외에서 진행됐음에도 불구하고 길을 걷던 사람들이 멈춰 서서 설현의 매력에 빠진 듯 연심 관심을 내비쳤다. 이미 설현을 아는 사람들도 있어 그녀의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할 수 있었다”며 “설현 광고 이외에도 ‘초아 요가편’ 광고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엘레쎄는 2016 S/S 시즌에 총 6편의 광고 시리즈를 선보일 계획이다. 첫 번째 광고인 ‘설현 러닝편’은 네이버, 다음, 네이트, 유튜브 및 엘레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70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