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박수진, 고혹적인 눈빛에 청초한 여신 자태

[FS화보]박수진, 고혹적인 눈빛에 청초한 여신 자태 | 1내자인(대표 오상돈)이 패션 브랜드 오야니(orYANY) 뮤즈인 박수진과 함께한 16SS 광고 화보를 공개했다.

더블유 코리아(W Korea)와 함께 한 이번 광고 화보는 오야니의 16SS 뉴 컬렉션과 뮤즈로 꾸준히 활동해 온 박수진의 관능적이면서도 청초한 아름다움이 이국적인 하모니를 이뤄 화제가 되고 있다.[FS화보]박수진, 고혹적인 눈빛에 청초한 여신 자태 | 2빛과 그림자의 대비를 강조한 이번 광고 화보에서 박수진은 올 화이트 룩에 오야니의 부드러운 페일 핑크 컬러의 ‘넬리(Nelly) 토트백’으로 포인트를 주며 절제되면서도 매혹적인 눈빛으로 우아하고 세련된 차도녀룩을 완성했다.

또한 박수진은 올 블랙룩에 클러치와 크로스백으로 투 웨이 연출이 가능한 ‘슈가(Sugar) 클러치’를 숄더백으로 착용, 시크하고 모던한 룩을 선보였으며 블랙 민소매 톱과 데님 팬츠의 빈티지 룩에는 정열적인 토마토 레드 컬러의 ‘레고(Rego) 토트백’을 들고 고혹적인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시즌 오야니는 큐트한 레트로와 어반 에스닉한 디자인 트랜드를 이어 팬톤의 2016 트렌디 컬러인 페일 핑크 색상이 감도는 토트백부터 오야니만의 에스닉한 문양이 녹아있는 백팩, 미니멀한 클러치와 쇼퍼백에 이르기까지 도회적인 데일리룩을 완성하기 위한 다양한 백 스타일링을 제안한다.[FS화보]박수진, 고혹적인 눈빛에 청초한 여신 자태 | 3오야니의 16SS 뉴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몰을 비롯하여 강남 신세계 백화점 등 전국 주요 백화점의 온 오프라인 몰과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317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