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톱 모델 송해나, 트렌디&유니크 스타일링 결정판

[FS화보] 톱 모델 송해나, 트렌디&유니크 스타일링 결정판 | 1최근 온스타일 ‘더 바디쇼 2’의 MC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톱모델 송해나가 나일론(NYLON) 3월호 화보를 통해 패션 모델로서의 카리스마를 뽐냈다.

이번 나일론 화보는 모델 송해나의 인스타그램 속 패션 아이템으로 자주 등장하는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라빠레뜨(lapalette)의 2016 S/S NEW 컬렉션과 함께했다. 화보 속 송해나는 올 봄 주목해야 할 레이스톱, 커프스 셔츠, 패턴 원피스 스타일링에 컬러감 있는 라빠레뜨의 아이템을 매치해 따라 하고 싶은 스프링룩을 선보였다.[FS화보] 톱 모델 송해나, 트렌디&유니크 스타일링 결정판 | 2이번 시즌에는 파스텔 톤의 컬러가 인기인 가운데 라빠레뜨는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의 신상 백들을 공개했다. 유니크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라빠레뜨의 백은 화보 속 송해나가 선보인 스타일링에 생기를 더했다. 특히 다이얼에 ‘메탈 홀스’ 모티브를 더한 시계는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상반기에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되는 아이템.[FS화보] 톱 모델 송해나, 트렌디&유니크 스타일링 결정판 | 3송해나는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으로 인스타그램 팔로워만 19만 명 이상을 보유한 패션 아이콘으로 더 바디쇼 2, 연금술사, 데빌스 런웨이 등의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대중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톱모델이다. 평소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소문난 그녀의 센스는 촬영 현장에서도 빛났다는 후문.

한편 송해나의 화보는 나일론 3월호와 나일론 공식 웹사이트, 라빠레뜨 웹사이트 등을 통해 더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FS화보] 톱 모델 송해나, 트렌디&유니크 스타일링 결정판 | 4

369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