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체사리 파치오티,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엘본인터내셔날(대표 박조나단에스)이 청담동에 이탈리아 럭셔리 슈즈 브랜드 ‘체사레 파치오티’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 회사는 지난 22일 청담동에 위치한 체사레 파치오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기념 파티를 진행했다.
체사레 파치오티는 이번 오픈 기념 파티를 통해 대중들에게 브랜드만의 독특하고 화려한 디자인, 이탈리아 고유 장인정신을 인정받아 세계적인 럭셔리 브랜드로 다시 한 번 자리매김했다. 특히 기존 캐주얼 아이템에서 볼 수 없었던 늘씬함과 편안함을 주는 ‘4US컬렉션’은 어반 시크의 심볼로 굳건한 입지를 드러내 이목을 끌었다.
이 외에도 엘본인터내셔날는 핸드백 중심의 ‘CP BY 체사레 파치오티(CP BY CESARE PACIOTTI)’ 소개해 토털 패션 브랜드로 여성들에게 보다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제안했다. ‘CP BY 체사레 파치오티’는 모던 글래머러스한 핸드백 업계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를 전망이다.
체사레 파치오티 관계자는 “청담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체사레 파치오티’를 더욱 효과적으로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향후에는 주요 백화점 매장 입점을 준비해 트렌드를 이끄는 토털 패션 브랜드로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미스터 파치오티와 엘본인터내셔날 관계자 및 티파니, 장윤주, 주우재, 스테파니 리, 강소영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 체사레 파치오티 플래그십 스토어에 페라리의 플래그십 모델 F12 베를리네타가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215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