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伊 대표 브랜드 ‘체사레 파치오티’ 한국 상륙

伊 대표 브랜드 ‘체사레 파치오티’ 한국 상륙 | 1국내 최대 셀렉샵을 운영하고 있는 엘본인터내셔날이 이탈리아 대표 럭셔리 브랜드 ‘체사레 파치오티(CESARE PACIOTTI)’를 론칭한다.

이 회사는 3월 10일 ‘체사레 파치오티’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주요 백화점 입점을 준비하고 있다. ‘체사레 파치오티’는 1940년대 쥬세페 파치오티가 구두 수공업 가업을 이어받아 시작된 브랜드다.

밀라노의 부티크 오픈을 시작으로 ‘체사레 파치오티’만의 독특하고 화려한 디자인, 이탈리아 고유의 장인정신을 인정받으며 세계적인 럭셔리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혔다. 체사레 파치오티의 슈즈는 이미 할리우드 스타들이 사랑하는 슈즈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많은 패셔니스타들의 워너비 슈즈로 명성을 떨쳤다. 또 기존 캐주얼 아이템에서 볼 수 없었던 늘씬함과 편안함을 주는 ‘4US컬렉션’을 선보이며 어반 시크의 심볼로 자리를 굳히게 됐다.

엘본인터내셔날은 ‘체사레 파치오티’ 국내 런칭과 더불어 핸드백 중심의 ‘CP BY 체사레 파치오티(CP BY CESARE PACIOTTI)’ 론칭해 토털 패션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방침이다. 이번 론칭에 함께 선보이는 모던 글래머러스한 ‘CP BY 체사레 파치오티’의 핸드백은 소비자들의 잇백에 대한 갈증을 해소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伊 대표 브랜드 ‘체사레 파치오티’ 한국 상륙 | 2한편 엘본인터내셔날은 매 시즌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국내 최대의 셀렉샵 ‘엘본더스타일’과 이탈리안 퓨젼 요리를 대표하며 스타 셰프 최현석이 이끄는 ‘엘본더테이블’, ‘엘본 그랑카페’ 등의 외식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업체다.

‘엘본더테이블’ 총괄 최현석 셰프는 800가지의 창의적인 레시피로 많은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유러피안 스타일의 얼반 비스트로 ‘엘본 그랑카페’는 갤러리아 대전점과 현대 목동점에 입점돼 있으며 올해 주요 백화점 5곳에 오픈 예정이다.

106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