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유니크한 프렌치 감성을 느껴라, 블랙마틴싯봉"

20160321_BmS2블랙마틴싯봉(Black Martine Sitbon)이 프렌치 스타일의 감각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의 본고장 파리 도심을 배경으로 촬영 된 이번 화보는 클래식한 파리 거리의 시크한 분위기를패셔너블하고 여유롭게 담아냈다. 블랙마틴싯봉의 유니크한 프렌치 감성은 파리의 분위기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었으며, 감각적인 아이템들은 파리지엔 특유의 분위기와 잘 어우러져 트렌디함의 진수를 보여줬다.

20160321_BMS1이번 2016 봄 컬렉션은 발랄하고 위트 있는 디자인의 ‘스위치 슈즈’,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달리다 스니커즈’, 독특한 발상의 쓰리 웨이백(3-way bag)인 ‘론니백’ 등 기능성을 추가한 디자인은 물론 블랙마틴싯봉만의 발랄한 이미지를 디저트모양의 패치와 자수 등을 통해 달콤한 매력을 선보여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세 짝 슈즈인 ‘론니 슈즈’의 독특한 감성을 업그레이드 한 ‘스위치 슈즈’와 ‘론니백’은 각각 와펜과 가방덮개를 탈부착하여 무드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으며, 블랙마틴싯봉의 스테디셀러 아이템 ‘달리다 스니커즈’는 메탈릭한 소재 콤비의 포인트와 네오프렌 소재 내피로 2016 SS를 맞아 한층 트렌디하고 편안하게 변신했다.

한편 슈페리어홀딩스가 전개하는 블랙마틴싯봉은 프렌치 특유의 감성을 영하고 시크하게 풀어낸 컨템포러리 패션 잡화 브랜드로  패션피플 및 셀럽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431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