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산 ‘나디아요가 콤플렉스’ 입점 설명회
요가 전문기업 지혜의눈(대표 김장훈)이 동부산 ‘판타지오 스퀘어 나디아요가 콤플렉스’의 오픈을 앞두고 오는 21일 오후 4시부터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브랜드 입점 설명회를 진행한다.
지혜의눈 관계자는 “나디아요가 콤플렉스 론칭 계획이 발표된 이후 국내외 요가웨어 업계는 물론 이미용 관련 브랜드와 액티브웨어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입점문의가 쇄도해 이번 설명회를 가지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날 설명회에는 이지요가(easyoga), 가이암(Gaiam), 옴니(Omnie), 엠피지(MPG), 배럴(BARREL) 등 국내외 요가 브랜드 및 액티브웨어 브랜드가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입점신청 브랜드 심사를 거쳐 내달 중 입점업체를 확정한 후 6월 중 입점계약을 마무리할 계획이다.
김장훈 지혜의눈 대표는 “‘나디아 요가 콤플렉스’가 국내 요가업계 핫이슈로 급부상하면서 세계적인 명품 요가웨어와 래시가드 등 굴지의 액티브웨어 브랜드로부터 입점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생활의 여유를 찾는 30~40대 여성들이 모처럼 자신을 돌아보며 국내 액티브웨어 패션 트렌드를 체험해 보고 요가와 쇼핑, 오가닉 푸드까지 즐길 수 있는 쇼핑거리를 조성해 200만 국내 요가인에게 사랑받는 명소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판타지오 스퀘어 나디아 요가 콤플렉스는 세계 최초로 요가를 메인 테마로 한 초대형 요가 복합 관광쇼핑공간으로 부산시가 추진중인 동부산관광단지 핵심시설 중 하나다. 5월말 준공해 7월말 정식 오픈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