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플레인 컨셉스토어,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오픈

리플레인 컨셉스토어,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오픈 | 1

플레인(대표 김정은)이 니트전문 브랜드 리플레인(RePLAIN)의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에 새로운 형태의 컨셉스토어를 오픈했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목동점에 이어 세 번째 매장이다. 이번 컨셉스토어는 국내 니트 대표 브랜드 ‘리플레인’을 주축으로 자연을 주제로 공간을 구성하는 식물 스타일링의 대표주자 ‘베리띵즈’, 감각적이고 심플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일본의 인기 가전제품 브랜드 ‘플러스마이너스제로’ 가 만나 ‘URBAN GARAGE GARDEN’ 이라는 자연주의를 지향하는 스토어로 구성했다.

리플레인 컨셉스토어,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오픈 | 2

최근 리플레인은 단순 판매를 위한 편집숍 개념이 아닌 비슷한 감성과 가치를 공유하는 다른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형태의 매장을 구성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이번 ‘URBAN GARAGE GARDEN’은 복잡한 도심 속 따뜻한 정원의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매장 곳곳에는 크고 작은 식물들과 옷을 감각적으로 배치해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이 조화롭게 공생하는 킨포크 스타일의 컨셉스토어를 탄생시켰다. 또한 올 봄 트렌드인 슬립 원피스와 뷔스티에, 미디스커트 등 트렌디한 컬렉션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한발 더 다가갈 계획이다.

리플레인 컨셉스토어,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오픈 | 3

리플레인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매장을 통해 리플레인의 새로운 시도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쇼핑이 소모적이라 느끼는 지친 현대인들에게 싱그러운 에너지를 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복합 매장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457 Like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