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마블 슈퍼 히어로와 여행
여행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가 마블 슈퍼 히어로와 함께 한다.
쌤소나이트는 최근 영화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의 개봉에 맞춰 마블 영웅들을 캐리어에 그대로 담아낸 ‘마블 시그니처 컬렉션’을 출시했다.
마블 시그니처 컬렉션은 마블에서도 가장 사랑 받는 스파이더맨,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캐릭터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히어로들의 특징이 시각적으로 잘 드러날 수 있도록 했으며 캐리어 자체가 마치 하나의 영화 속 캐릭터로 변신한 것 같은 3D형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세 가지 모델 모두 가방 뒷면에는 양각 처리된 마블의 로고가 크게 새겨져 있어 마블 고유의 정체성도 표현했다.
‘스파이더맨 캐리어’는 스파이더맨의 민첩하고 탄탄한 몸을 강조해 가방 표면이 울퉁불퉁한 근육과 같이 입체적으로 제작됐다. ‘아이언맨’ 모델은 가방 한 가운데 아이언맨의 상징인 원형 아크 원자로를 부착해 아이언맨 슈트를 그대로 구현했다. ‘캡틴 아메리카 캐리어’에는 주무기인 방패를 가방 전면에 그려 넣고 주변에 금이 간 것 같은 효과를 주어 캡틴 아메리카의 강력한 파워를 나타냈다.
쌤소나이트 마블 시그니처 컬렉션은 영웅들의 캐릭터에 걸맞게 기능성 또한 우수하다. 쌤소나이트만의 오랜 기술력으로 더블 휠, TSA 잠금장치 등을 채택해 주행감 및 안정성이 탁월하다. 특히 전 모델에 대해 10년 글로벌 무상보증기간을 적용해 고객 서비스 편의를 높였다.
김희정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시빌워 영화 열풍에 소비자들의 마블 캐릭터 캐리어 니즈가 확대됨에 따라 이번 마블 시그니처 컬렉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슈퍼 히어로들의 파워풀한 에너지를 그대로 담아낸 이번 컬렉션과 함께 더욱 즐겁고 활기 넘치는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쌤소나이트 마블 시그니처 컬렉션은 20인치, 26인치 총 2가지 사이즈로 선보이며 각각 24만8000원, 34만8000원으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