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엠리밋, 워터스포츠 라인 ‘네오 쇼어’ 컬렉션 출시

엠리밋, 워터스포츠 라인 ‘네오 쇼어’ 컬렉션 출시 | 1

스포츠 브랜드 엠리밋(대표 한철호)이 다가올 여름을 맞아 워터스포츠 라인인 ‘네오 쇼어(Neo Shore)’ 컬렉션을 출시한다.

‘네오 쇼어’ 라인은 래쉬가드, 메쉬 재킷, 워터레깅스, 보드쇼츠 등 워터스포츠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자외선 차단 및 물에 젖어도 빨리 마르는 흡습속건 효과가 뛰어난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다. 스트레치성도 뛰어나 활동하기 편하며, 세탁 후에도 형태 복원력이 탁월하다. 심플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에 냉감 효과가 우수해 워터파크와 야외 등에서 워터스포츠 활동 시 쾌적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엠리밋, 워터스포츠 라인 ‘네오 쇼어’ 컬렉션 출시 | 2

‘네오 쇼어 크롭 래쉬가드’는 신축성이 뛰어난 기능성 폴리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하여 활동성이 우수한 제품이다. 배꼽 위로 올라오는 짧은 기장이 시원하고 발랄한 느낌을 주며 어깨에 래글런 절개를 적용하여 디자인 포인트를 주었다. 여성용으로 원색의 네온 오렌지 컬러와 열대 휴양지 느낌의 트로피칼 패턴이 돋보이는 네이비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네오 쇼어 하이퍼 플렉스 래쉬가드’는 트리코트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착용감이 우수한 제품이다. 소매단과 허리 부분에 컬러 포인트를 줬으며, 보드숏 팬츠나 워터레깅스와 함께 착용하기 좋다. 남성용과 여성용 커플 세트로 입기에 좋으며 화이트, 그레이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116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