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AOA 설현∙초아, ‘무지’하게 예쁜 래쉬가드 자태

젯아이씨(대표 김홍)에서 전개하는 이태리 스포츠 브랜드 엘레쎄(ellesse)가 AOA 설현∙초아와 함께 한 2016 여름 광고 ‘래쉬가드편’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 속 설현과 초아는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패들 보드와 함께 건강미 넘치는 포즈를 선보였다. 특히 여름과 잘 어울리는 밝은 컬러의 래쉬가드와 시원한 비치 팬츠를 매치해 완벽한 몸매를 뽐냈다. 설현과 초아는 군살 없는 몸매와 특유의 활기 넘치는 에너지로 촬영 현장을 밝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이날 설현이 착용한 래쉬가드는 ‘후드 풀-집 래쉬가드(EG2FSSW804)’, 초아가 착용한 래쉬가드는 ‘빅 로고 래쉬가드(EG2FSSW808)’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여름과 잘 어울리는 밝은 컬러와 신축성이 좋은 트리코트 스트레치 소재가 적용돼 보디라인을 타이트하게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엘레쎄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래쉬가드는 빼놓을 수 없다”라며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이 돋보이는 엘레쎄 래쉬가드를 통해 시원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엘레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488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