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팀버랜드,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1주년 생일파티

미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가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1주년을 기념해 내달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팀버랜드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1주년을 축하하고 그동안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조금 이른 생일파티’ 컨셉으로 진행되며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가격과 다채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지난 1년을 돌아보며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인 만큼 팀버랜드 2016 S/S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팀버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인 옐로 부츠 구입 시 슈즈 케어 제품을 선물로 제공하는 등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혜택으로 찾아간다. 이외에도 팀버랜드 탄생연도인 1973년이나 플래그십 스토어 탄생일인 7월 10일에 태어난 고객들에게 팀버랜드 신발이 담긴 럭키백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니 1973년생과 7월 19일 생들은 놓치지 말고 꼭 방문해보길 바란다.

팀버랜드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는 그라피티, 플리마켓, 스타일링 클래스, 버스킹 등 이색적인 이벤트를 꾸준히 선보이며 단순히 제품을 파는 공간을 넘어 문화를 이끄는 곳으로 탄생한 아시아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플래그십 스토어다. 최근에는 리테일 환경 협회인 A.R.E. (the Association for Retail Environments)에서 주관하는 ‘2016 A.R.E. 디자인 어워드’에서 은상을 수상하며 그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한편 팀버랜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91 Likes
4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