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여성 원피스 3만원대에 만날 수 있는 찬스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은 오는 6월 9일까지 쉬즈미스, 쥬크, 지고트 등 인기 여성 브랜드의 원피스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관에서는 인기 여성 브랜드 쉬즈미스의 랩원피스를 최대 60% 할인해 7만원대에 판매한다. 쥬크의 심플한 베이직 스타일 원피스는 최대 80% 할인해 5만원대에 선보인다. 또한 스위트숲의 플라워 패턴 원피스와 매긴의 민소매 원피스는 각각 3만원대에 제공하고, CC콜렉트와 케네스레이디의 원피스는 각각 4만원대와 7만원대에 특가 판매한다.

3관에서도 모조에스핀, 지고트, 샤틴 등 인기 브랜드의 원피스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모조에스핀과 지고트의 원피스는 최대 70% 할인해 각각 17만원대와 14만원대에 제공하고, 샤틴의 박시 원피스는 16만원대부터 선보인다. 오조크와 티렌의 플라워 패턴 원피스는 각각 6만원대와 9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고, 데코의 원피스는 8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 캐주얼 브랜드에서도 여름을 맞아 시원한 원피스를 특가로 내놓는다.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잭앤질에서는 데님 원피스를 7만원대에 판매하고, 테이트의 브이넥 원피스는 최대 30% 할인해 5만원대에 제공한다. 또한 팬콧에서는 2~30대 젊은 여성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테니스웨어 스타일의 원피스를 최대 50% 할인해 3만원대에 선보이고, 디자인유나이티드의 오버롤 원피스는 5만원대에 판매한다.

한편 마르페광장에서는 남성과 아웃도어 브랜드의 여름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인기 남성 브랜드 코모도스퀘어의 재킷과 정장을 각각 5만원대와 9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고, 아웃도어 브랜드 K2의 등산 티셔츠와 머렐의 바람막이 재킷은 각각 2만원대와 5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117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