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츠바이시리즈, 셔츠 커스터마이징∙렌탈 서비스 실시
셔츠 전문 브랜드 ‘셔츠바이시리즈’가 나만의 셔츠를 제작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와 셔츠를 구입하지 않고 임대해서 사용하는 ‘렌탈 서비스’를 실시한다.
‘셔츠바이시리즈’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는 자수와 단추를 활용해 4가지 스타일의 디자인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서비스다. 별자리 자수와 이니셜 자수, 별자리 단추와 디자인 단추 등으로
커프스와 카라의 자수 및 단추를 조합한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이번 셔츠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는 전국 셔츠바이시리즈 매장과 에피그램, 복합 매장으로 전개되는 매장 등 총 14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셔츠바이시리즈는 셔츠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무료로 진행된다.
셔츠 렌탈 서비스는 음식물에 의한 오염, 비즈니스 미팅이나 장례식 등 예의와 격식을 갖춰야 하는 자리에 새로운 셔츠가 필요로 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셔츠바이시리즈 매장에서 e-Kolon 멤머십에 가입하고 보증금과 함께 셔츠 렌탈 서비스를 신청하면 현장에서 바로 깨끗한 셔츠와 타이를 빌릴 수 있다.
박기수 ‘셔츠바이시리즈’ 디자인실장은 “셔츠는 남성 고객들이 자신에게 맞는 소재, 디자인, 핏 등을 매우 까다롭게 선택하는 핵심 아이템”이라며 “이번 커스터마이징과 렌탈 서비스는 나만의 셔츠를 원하는 고객과 상황에 맞는 셔츠가 필요한 이들에게 매우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셔츠바이시리즈’는 코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남성 캐주얼 브랜드 ‘시리즈’가 론칭한 비즈니스 캐주얼 셔츠 전문 브랜드다. 포멀과 캐주얼을 넘나드는 쿨 드레싱(Cool Dressing)을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