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시선 집중, 비비드 컬러 아이템 활용

20130416_kwanpen (1)따스한 봄바람과 함께 사람들의 스타일에도 화려한 컬러들로 물들여지고 있다. 칙칙한 모노톤의 컬러를 벗고 알록달록한 색감이 돋보이는 콴펜의 아이템들로 올 봄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자.

+ 자연 그대로의 색을 담은 물방울 모양의 드롭백

20130416_kwanpen (2)봄에 많은 사람의 이목을 끄는 컬러는 자연 그대로의 싱그러운 색감이 느껴지는 그린, 레드, 퍼플이다. 그린은 봄의 풋풋함을, 레드는 봄 햇볕의 따스함을 담았으며 퍼플은 한들한들한 봄꽃의 사랑스러움을 담았다.

특히 컬러와 오묘한 조화를 이루는 부분이 바로 특별한 쉐입이다. 물방울이 떨어지는 듯한 모양의 옆 라인은 우아한 기품과 클래식한 느낌을 완성해준다.

20130416_kwanpen (3)+ 아름다운 야생화의 컬러를 담은 카드 지갑

화려한 색감은 작은 소품에서도 단연 인기다. 콴펜의 카드 지갑은 아카시아 옐로우, 마이코노스 블로를 포함한 총 5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아름다운 색감과 더불어 악어가죽 특유의 견고한 디테일을 자랑한다.

다소 무거운 느낌이 있는 악어가죽 아이템은 화려한 색감과 함께 앙증맞은 사이즈, 빛나는 광택감으로 눈길을 끌 수 있는 아이템이다.

112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