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라빠레뜨, 스타일 크리에이터 모집

라빠레뜨, 스타일 크리에이터 모집 | 1

보끄레머천다이징의 아티스틱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라빠레뜨(lapalette)에서 스타일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라빠레뜨 스타일 크리에이터는 지난 11기까지 이어져 온 라빠레뜨 스타일 리뷰어의 연장선으로 올해는 영상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창의적인 인재들을 발굴한다.

라빠레뜨 관계자는 “작년부터 불어 닥친 ‘유투버’ 열풍에 라빠레뜨는 유투브 채널을 활용할 수 있으며 영상 기획과 제작이 가능한 크리에이터를 발굴해 라빠레뜨의 브랜드 소식을 자신만의 색깔이 담긴 개성 있고 재미있는 스토리로 풀어줄 크리에이터를 찾는다”고 말했다.

특히 2013년 이후 올해로 11기까지 이어져 오며 여대생들 사이에서 대외활동의 꽃이라 불렸던 라빠레뜨 스타일 리뷰어를 더욱 업그레이드 해 운영된다.

평소 라빠레뜨를 좋아하거나 패션과 마케팅, 광고, 예술 분야 등에 폭넓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자신만의 창의성이 돋보이는 영상 기획안 등이 담긴 지원서를 작성해 도전해볼 만하다.

활동 시 매월 30만원 상당의 라빠레뜨 신상품과 기타 선물 등이 제공되며 보끄레머천다이징인턴 및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올해 8월부터 내년 1월까지 총 6개월 동안 활동하게 될 라빠레뜨 스타일 크리에이터의 모집 기간은 7월 5일부터 7월 20일까지로 발표는 7월 25일에 개별 통보로 이뤄진다고 한다.

211 View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