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브루노말리 신상백, ‘닥터스’ 박신혜가 콕

[ITEM TALK] 브루노말리 신상백, ‘닥터스’ 박신혜가 콕 | 1

브루노말리(BRUNOMAGLI)가 2016 F/W 여성 핸드백 2종 '아니타’와 ‘제아’를 출시한다.

아니타(ANITA)는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20~30대 여성들을 겨냥해 유연하고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에 베이직한 실루엣과 로고리스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외형에 불필요한 장식을 없애 심플함은 살리되 앞면과 뒷면에 다른 컬러를 매치해 세련미를 더했다. 컬러 또한 깊이감 있는 버건디, 올리브 그린, 블랙으로 되어 있어 클래식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핸들 장식으로 토트백은 물론 스트랩이 별도 구성되어 있어 숄더, 크로스 착장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가격은 미디엄 49만원~53만원, 라지 55만원~65만원.

[ITEM TALK] 브루노말리 신상백, ‘닥터스’ 박신혜가 콕 | 2

제아(GEA)는 간편하게 착용하기 좋은 숄더 및 크로스 겸용 미니백이다. 미니멀한 스퀘어 셰이프에 시크한 분위기의 체인 스트랩이 특징이다. 숄더로 착용 시 드레시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고, 가죽 롱 스트랩을 활용해 크로스 백으로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미니백이지만 내부에 별도 지퍼 포켓을 구성해 수납 공간을 보완했다. 가격은 미디엄 41만8000원, 스몰 38만8000원.

[ITEM TALK] 브루노말리 신상백, ‘닥터스’ 박신혜가 콕 | 3

특히 아니타 제품은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스’에서 신경외과 펠로우로 열연하고 있는 박신혜가 착용해 드라마 방영이후 매장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브랜드 관계자는 설명했다.

브루노말리 관계자는 "최근 여성들에게 시즌이나 트렌드에 상관없이 데일리로 착용 가능한 가성비 좋은 핸드백들이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도 브루노말리만의 좋은 소재에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스타일과 실용성을 두루 갖춘 아이템이다”고 말했다.

249 Views
7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