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니클로, 울산을 위해 통 크게 쏜다

유니클로, 울산을 위해 통 크게 쏜다 | 1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울산 지역 공장 근로자들을 대상으로 기능성 이너웨어 ‘에어리즘(AIRism)’ 2,500장을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는 조선, 자동차 등 대규모 산업단지 밀집 지역인 울산에서 관련 직종에 종사하는 근로자들에게 기능성 이너웨어인 에어리즘의 장점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유니클로는 오는 13일까지 울산 동구 및 남, 북구에 위치한 국가산업단지에서 근무하는 근로자들을 대상으로 에어리즘 교환권 약 25,000장을 배포하며 교환권 수령자를 대상으로 오는 16일과 17일에는 에어리즘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증정 장소는 롯데백화점 울산점, 울삼 업스퀘어점, 홈플러스 울산점, 홈플러스 울산 동구점 및 울산 진장점 총 5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각 매장당 교환권을 지참한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총 2,500장의 에어리즘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오는 17일부터 24일까지 증정 받은 에어리즘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해시태그 #에어리즘과 함께 개인 소셜 미디어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할인 쿠폰은 유니클로 애플리케이션에 가입해 회원 정보를 등록한 고객에 한해 발행된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에어리즘은 땀을 흘려도 금방 마르고 냄새의 원천이 되는 잡균의 번식을 막는 향균 기능을 갖춰 특히 무더운 여름철 이너웨어로 활용하기 좋은 상품이다”라며 “무더운 여름철 에어리즘이 선사하는 일상의 쾌적함을 직접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니클로의 ‘에어리즘’은 입는 순간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접촉 냉감,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말려주는 드라이, 향균, 소취 및 신축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기능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기능성 이너웨어다.

168 Views
6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