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SSG닷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키운다

SSG닷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키운다 | 1

SSG닷컴이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키운다.

SSG닷컴은 최근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들만의 공간인 ‘신세계C’를 열고 실력파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신세계C’는 신세계 초이스(shinsegae choice)를 뜻하는 것으로 신세계가 선택한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신세계C는 온라인, 특히 모바일을 통해서 주로 쇼핑하는 20~30대 고객을 타깃으로 한 모바일 전용 공간으로 신진 디자이너들의 독특한 브랜드 특징을 잘 보여줄 수 있도록 브랜드 관련 동영상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다.

신세계C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는 ‘EENK’로 독특한 디자인의 미니백이 대표 상품이다.

이 브랜드는 한섬, 제일모직, 코오롱 등의 패션회사에서 디자이너로 10년간의 경험을 가진 이혜미 디자이너가 이끌고 있는 브랜드로 특히 20ㆍ30대 여성들의 매출이 높은 특징이 있어 신세계C의 첫 번째 브랜드로 선정됐다.

핸드폰 케이스는 물론 플라워 패턴 디자인의 가방, 의류, 잡화, 액세서리 등 다양한 패션 제품이 소개되며 판매 수익금 일부는 위안부 피해자 관련 단체 등 각종 사회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현재 SSG닷컴에는 490여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으며 매년 꾸준히 매출이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81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