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미스터 홈즈 베이크하우스, 신세계 강남점 2호점 오픈

미스터 홈즈 베이크하우스, 신세계 강남점 2호점 오픈 | 1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탄생한 베이커리 브랜드 미스터 홈즈 베이크하우스(MR. Holmes Bakehouse)가 28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국내 2호점을 오픈한다.

미스터 홈즈 베이크하우스는 새로운 베이커리 메뉴와 스타일리시하고 컨템포러리한 감각의 매장 인테리어로 미국 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작년 12월 가로수길에 1호점을 오픈하여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미식가들의 핫 플레이스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일일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는 크러핀은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아 구매하기 위해 줄을 서는 고객이 끊이질 않으며 화제를 낳기도 했다.

미스터 홈즈 베이크하우스, 신세계 강남점 2호점 오픈 | 2

신세계 강남점 지하 1층에 위치한 미스터 홈즈 베이크 하우스 국내 2호점은 최상급의 재료로 정성 들여 만든 크루아상, 데니쉬 등 십여가지의 브레드류와 매일 다른 필링의 크러핀, 브리오쉬 도넛 등을 맛볼 수 있으며 일일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는 크러핀은 매장 오픈 시간인 오전 10시 30분부터 판매된다. 여기에 미국 3대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인텔리젠시아’ 원두를 사용한 커피메뉴를 제공해 빵의 깊은 풍미를 더욱 즐길 수 있다.

국내 2호점 오픈과 동시에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크러핀 5천 원대, 브리오쉬 도넛 3천 원대, 크로와상 종류 3~4천 원대, 아메리카노 3천 원대) 제품가격을 조정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다.

458 Like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