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미스터 홈즈 베이크하우스, 신세계 강남점 2호점 오픈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탄생한 베이커리 브랜드 미스터 홈즈 베이크하우스(MR. Holmes Bakehouse)가 28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국내 2호점을 오픈한다.
미스터 홈즈 베이크하우스는 새로운 베이커리 메뉴와 스타일리시하고 컨템포러리한 감각의 매장 인테리어로 미국 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작년 12월 가로수길에 1호점을 오픈하여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미식가들의 핫 플레이스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일일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는 크러핀은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아 구매하기 위해 줄을 서는 고객이 끊이질 않으며 화제를 낳기도 했다.
신세계 강남점 지하 1층에 위치한 미스터 홈즈 베이크 하우스 국내 2호점은 최상급의 재료로 정성 들여 만든 크루아상, 데니쉬 등 십여가지의 브레드류와 매일 다른 필링의 크러핀, 브리오쉬 도넛 등을 맛볼 수 있으며 일일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는 크러핀은 매장 오픈 시간인 오전 10시 30분부터 판매된다. 여기에 미국 3대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인텔리젠시아’ 원두를 사용한 커피메뉴를 제공해 빵의 깊은 풍미를 더욱 즐길 수 있다.
국내 2호점 오픈과 동시에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크러핀 5천 원대, 브리오쉬 도넛 3천 원대, 크로와상 종류 3~4천 원대, 아메리카노 3천 원대) 제품가격을 조정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다.
463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