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코오롱인더스트리, 꿈나무 양궁교실 운영

코오롱인더스트리, 꿈나무 양궁교실 운영 | 1

코오롱인더스트리가 오는 6, 7일 양일간 덕평자연휴게소를 이용하는 가족 단위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코오롱 꿈나무 양궁교실’을 운영한다.

코오롱 꿈나무 양궁교실은 코오롱그룹 소속의 양궁팀 엑스텐보이즈(X10 Boy’z)의 선수와 코치들이 양궁 이론과 활쏘기 시범, 활쏘기 체험 등의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덕평자연휴게소 중앙 광장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며 10시, 2시, 4시의 총 3회에 걸쳐 운영된다.

본 행사 참가자에게는 코오롱 양궁 선수들과 기념촬영 혜택과 특별 기념품이 제공된다. 또한 이창환, 최건태, 신재훈, 이우석 등 전·현직 국가 대표 선수들의 양궁 무료 클리닉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골프 칩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동일한 장소에서 진행되며 지정된 홀에 칩샷을 성공시키면 코오롱호텔 1박 숙박권, 엘로드 국가대표 모자, 럭키슈에뜨 에코백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 측은 “이번 코오롱 꿈나무 양궁교실은 학생들이 직접 양궁을 체험하게 함으로써 올림픽 효자종목인 양궁에 대한 유소년들의 관심을 높이고 양궁의 저변을 확대할 목적으로 마련됐다”고 밝혔다.

코오롱 꿈나무 양궁교실의 자세한 내용은 코오롱 양궁팀덕평자연휴게소 홈페이지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64 Views
4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