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올리비아로렌, 수애 주연 ‘국가대표2’ 초청권 쏜다

올리비아로렌, 수애 주연 ‘국가대표2’ 초청권 쏜다 | 1

세정(대표 박순호)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이 전속 모델인 수애 주연의 영화 ‘국가대표2’의 VIP 상영회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소비자 감사 행사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오는 18, 30일 두 차례에 나눠 진행되며 각각 서울 잠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와 부산 CGV 센텀시티점에서 열린다. 올리비아로렌 점주 및 VIP고객 200여명과 SNS 이벤트를 통해 참여하는 20명의 소비자들과 함께하며 상영회 당일에는 올리비아로렌의 전속 모델이자 영화 ‘국가대표2’의 주인공인 수애의 무대 인사 및 포토이벤트, 럭키드로우 등이 예정돼 있다.

SNS상에서 진행되는 이번 상영회 초청 이벤트는 지난 8일부터 12일까지 올리비아로렌 공식 카카오스토리(계정명: 올리비아로렌세정)에서 응모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올리비아로렌 카카오스토리를 구독한 후 수애 주연의 영화 이름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댓글을 남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 여부가 결정된다.

총 20명의 당첨자에게는 VIP 상영회 초청권 40매(1인 2매)가 증정되며 티켓은 상영회 당일에 현장 발부될 예정이다. 또한 추첨을 통해 추가 5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이 주어진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올리비아로렌 고객들에게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수애 씨의 새로운 작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영화에서 수애 씨의 새로운 캐릭터와 멋진 스토리가 기대된다. 올리비아로렌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감성을 충족시킬 수 있는 문화 마케팅을 적극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수애 주연의 영화 ‘국가대표2’는 동계 올림픽 유치를 위해 급조된 한국 최초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의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믿었던 가슴 뛰는 도전을 그린 감동 드라마를 다룬 내용이다. 수애는 극중 ‘지원’이라는 역을 맡아 목표를 향해 성장해가는 순수하고 열정적인 캐릭터를 연기해 극의 중심을 잡는다. ‘국가대표2’는 오는 10일 개봉한다.

194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