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식스, 애슬레저 룩 ‘화이트 노이즈’ 컬렉션 주목
아식스코리아(대표 김정훈)가 백색 소음을 제품 디자인에 감각적으로 담아내 호평을 얻었던 ‘화이트 노이즈’ 컬렉션의 애슬레저 룩을 한국에서만 단독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화이트 노이즈’ 컬렉션은 하얀 바탕 위 검은 반점을 이용해 아식스의 기능성 제품에 백색 소음을 시각적으로 표현해낸 한정판 라인으로 새롭게 선보인 ‘화이트 노이즈’ 애슬레저 룩은 기능성 후드와 티셔츠, 팬츠로 구성됐다.
‘화이트 노이즈’ 애슬레저 룩은 심플하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일상복으로도 쉽게 착용할 수 있다. 후드와 티셔츠에는 하얀 바탕 위 검은색 브러쉬로 백색 소음을 시각적으로 표현했고, 티셔츠에는 ‘에어 메쉬(Air-Mesh)’ 소재를 활용하여 통기성을 높였다. 팬츠(남성용)와 타이츠(여성용)으로 구성된 하의는 비대칭 디자인과 함께 야간 러닝 시 빛을 반사하는 재귀반사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 노이즈’ 애슬레저 룩은 아식스 강남직영점 및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인천점,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아식스 코리아 관계자는 “백색소음이라는 색다른 디자인을 적용한 ‘화이트 노이즈’ 컬렉션에 보내주신 국내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화이트 노이즈’ 애슬레저 룩을 한국에서 단독으로 추가 출시하게 됐다”며 “기능성은 물론 트렌드까지 겸비한 ‘화이트 노이즈’ 컬렉션이 젊은 러너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297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