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리복 클래식, 새 스니커즈 퓨리 어댑트

리복 클래식

리복코리아(대표 장 미셸 그라니에)가 리복 클래식의 추동시즌 신제품으로 '퓨리 어댑트(Fury Adapt)'를 새롭게 출시했다.

퓨리 어댑트는 90년대부터 하이테크 슈즈 붐을 이끌어 온 대표 아이템인 '인스타펌프 퓨리(Insta Pump Fury)'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퓨리 어댑트는 리복 클래식의 대표 헤리티지 스니커즈 인스타펌프 퓨리에 새로운 감각을 더한 컨템포러리 아이템으로 인스타펌프 퓨리의 상징적인 구성요소들과 디테일을 미니멀하고 감각적으로 재구성해 정체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초현대적인 느낌을 동시에 담아냈다. 더불어 신발 뒷축에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쿠셔닝을 제공하는 리복 고유의 '헥사라이트' 시스템을 더해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적으로도 충실한 면모를 보여준다.

퓨리 어댑트는 인스타펌프 퓨리를 대표하는 핵심기술인 블래더(공기 주머니)를 모던하고 미니멀하게 재구성해 갑피 디자인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발 끝 부분을 감싸는 토캡(toe-cap)에도 인스타펌프 퓨리의 느낌을 담아 날렵하게 표현했다. 더불어 슬립온 스타일의 컨템포러리한 실루엣으로 올가을 모던하고 트렌디한 연출이 가능한 잇아이템이다.

박성희 리복 이사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퓨리 어댑트가 인스타펌프 퓨리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미래 지향적이고 역동적인 감각이 더해져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젊은 소비자층에게 새로운 매력으로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147 Views
8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