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마이런 서울’ 마라톤 대회 성황리 개최

아디다스, ‘마이런 서울’ 마라톤 대회 성황리 개최 | 1

아디다스코리아(대표 에디 닉슨)가 25일 ‘서울아 운동하자 2016 아디다스 MBC+ 마이런 서울(이하 마이런 서울)’ 마라톤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마이런 서울은 여의도공원을 출발해 상암 월드컵 공원 평화 광장까지 도심 속 한강을 가로지르는 마라톤 대회다.

아디다스, ‘마이런 서울’ 마라톤 대회 성황리 개최 | 2

이번 대회는 15km코스, 10km코스, 우먼스 크루 10km 코스 총 3가지의 코스로 약 2만여명의 러너들을 모집해 진행됐다. 특히 여성 러너들의 참여가 크게 증가하면서 올해 새롭게 신설된 우먼스 크루 10km 코스는 총 3인 1팀으로 한 사람당 3.3km 구간별 기록한 최고의 성적을 합산하여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여성 참가자들은 남성 참가자들 못지 않은 체력과 열정을 보이며 색다른 러닝 문화를 공유했다.

아디다스, ‘마이런 서울’ 마라톤 대회 성황리 개최 | 3

아디다스는 지난 5년간 부산지역에서 성공적으로 개최해 온 ‘아디다스 마이런 부산’ 레이스의 구성을 이번 ‘마이런 서울’에 적용해 젊은 감각의 에너지 넘치는 마라톤 대회로 꾸미기 위해 노력했다. 신나는 디제잉 공연과 함께 다양한 체험 존과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여러 인증샷 이벤트 등을 마련하여 참가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별히 골인 지점에서 MBC+, 아디다스 양사의 대표이사 및 임원들과 양준혁 선수, 이봉주 선수 등이 참가자들에게 직접 메달을 걸어주며 이들을 격려했다.

아디다스 러닝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2만여명의 참가자들이 러닝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하고 함께할 때 더 즐거울 수 있다는 진정한 러닝 문화를 공유할 수 있는 장을 만든 것 같아 매우 만족스럽다”며 “아디다스는 새로운 우먼스 크루 코스 신설, 사전 러닝 엑스포 운영 등 매년 더 발전된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국내 러닝 문화 발전에 힘쓸 것이다”고 말했다.

아디다스, ‘마이런 서울’ 마라톤 대회 성황리 개최 | 4

한편 ‘서울아 운동하자 2016 아디다스 MBC+ 마이런 서울’은 건강하고 활기찬 서울을 만들기 위해 아디다스가 공식파트너로 참여하고 MBC플러스와 서울시가 공동주최하는 대회이다. 이번 마라톤 대회는 10월 1일 오전 8시 MBC플러스를 통해 녹화 중계될 예정이다.

503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