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컬러를 입은 시계, 트렌드를 리드한다!

20130426_guesswatch (1)2013 S/S 시즌은 과감한 패턴, 박시한 핏, 네온컬러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맞춰 스타일링 포인트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는 시계 또한 트렌드에 맞춰 가고 있어 눈길을 끈다.

+ 컬러를 입은 시계, 트렌드를 리드한다!

이번 시즌 봄을 닮은 화사한 컬러와 미니 다이얼이 앙증맞은 시계로 스타일에 날개를 달아보자. 러블리한 핫핑크부터 시크한 블랙까지 다양한 컬러로 선보이고 있는 게스 워치의 ‘쁘띠’ 라인을 소개한다.

20130426_guesswatch (2)‘쁘띠’ 라인 시계는 마이크로 사이즈에 심플한 가죽 스트랩으로 되어 있다. 총 다섯 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할 수 있다.

깔끔하고 도시적인 느낌을 선호하는 여성들에게는 블랙 컬러 시계가 제격이며,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즐기는 여성들에겐 화이트, 핑크 컬러를 추천한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을 땐 골드 컬러로 스타일링에 힘을 더하고 캐주얼한 셔츠, 스키니진 스타일링엔 네이비 컬러를 매치하는 것이 좋다.

특히 핑크 컬러는 오직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아이템 제품으로 톡톡 튀는 애시드 핑크 컬러 밴드에 로즈 골드 컬러의 케이스가 돋보인다.

게스 워치 관계자는 “최근 시계는 시간을 보는 것 뿐만 아니라 기능 이상의 패션 아이템이다”라며 “다양한 컬러로 출시된 쁘띠 라인은 컬러마다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다른 아이템과 레이어링해 볼드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고 전했다.

123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