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니클로, UMC 신입사원 채용 설명회 진행

유니클로, UMC 신입사원 채용 설명회 진행 | 1

에프알엘코리아(대표 홍성호)가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앞두고 다양한 형태의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

‘2017 UMC 신입사원 채용’은 유니클로 매장의 점장으로서 인사, 상품, 매장, 재고관리를 비롯하여 손익에 이르기까지 경영 전반을 관리하고, 나아가 전 세계에서 활약할 인재를 발굴하는 유니클로만의 채용 방식이다.

유니클로는 회사와 함께 세계적인 ‘경영자’로 성장할 인재를 뽑기 위해 10월 한 달간 전국 주요 대학에서 채용 설명회를 실시하고, 10월 29일에는 서울 유니클로 본사에서 ‘UNIQLO WORK&LIFE’라는 테마로 대규모 채용 설명회도 개최한다.

각 주요 대학 채용 설명회는 10월 20일까지 서울, 경기, 부산 및 대전 등 전국 주요 대학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 지역은 10월 4일 성균관대를 시작으로 경희대, 국민대, 이화여대, 중앙대에서 실시하며, 10월 10일부터는 충남대, 전남대, 경북대, 부경대와 부산대 등 지방 소재 대학교에서 설명회를 가진다.

또한 평일에 참석이 어려운 구직자들을 위해 전용 웹사이트를 통해 사전 모집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10월 29일에는 서울 광화문 유니클로 본사에서 ‘UNIQLO WORK&LIFE’ 채용 설명회를 개최한다. 참석자에게는 전형에 대한 상세 안내와 더불어 현직에 있는 선배 사원의 강연을 통해 직무 및 커리어 개발 관련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채용 설명회는 10월 10일부터 유니클로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유니클로 ‘2017 UMC 신입사원 공개 채용’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지원 접수는 유니클로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메일(recruit@uniqlo.co.kr)을 통해 개별 문의도 가능하다. 서류전형은 10월 24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278 View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