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SK플래닛, ‘착한성분 화장품 프로젝트’ 실시

SK플래닛, ‘착한성분 화장품 프로젝트’ 실시 | 1

SK플래닛(사장 서진우)은 뷰티 디렉터 피현정과 함께 화장품의 성분, 가격, 제품력을 검증하는 11번가 ‘착한성분 화장품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피현정은 글로벌 뷰티어워드 심사위원이자 대한민국 1세대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다. 국내 최초 화장품 성분 순위 유투브 채널인 ‘디렉터파이’를 올해 3월부터 운영하고 있으며 8만1천여 명의 구독자 보유, 누적 조회수 330만이 넘는 파워 뷰티 유투버다.

이 프로젝트는 매월 정해진 주제에 맞는 대표 브랜드 상품 2~30여 종을 모아놓고 판매처, 공식홈, 성분분석 앱, 패키지 등의 전 성분을 체크해 파라벤, 피이지, 미네랄오일, 비에이치티, 향료 등의 알러지 및 주의성분 유무를 가려내고 각 성분 별 함량, 제품의 성능, 가격 등을 비교∙분석한다.

내년 1월까지 매월 첫째 주, 새로운 시리즈가 오픈되며 각 시리즈별 기획전은 일주일간 진행된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은 별도의 성분 확인 절차 필요 없이 11번가 기획전을 통해 전문가가 검증한 ‘착한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김명식 SK플래닛 화장품 Unit장은 “올바른 화장품 소비문화 선도를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추진하게 됐다”며 “립스틱으로 시작해 추후 쿠션팩트, 수분크림, 바디로션 등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은 품목들 위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11번가는 오는 9일까지 실시하는 첫 번째 ‘가을 립스틱편’에서 가을 립스틱과 펜슬 20종을 분석해 피현정이 선정한 ‘TOP OF TOP’, ‘합격’ 레벨의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260 View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