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11번가, PB 패션브랜드 ‘레어하이’ 론칭

 

SK플래닛(사장 서진우) 11번가가 패션 PB브랜드 ‘레어하이’를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

‘레어하이(RAREHIGH)’는 진귀한 아이템을 뜻하는 ‘Rare’와 고품질의 ‘High Quality’를 합친 뜻으로 좋은 소재를 기반으로 심플한 디자인의 가성비 높은 상품들을 선보이는 것을 의미한다.

이에 대표 상품으로 신세계인터내셔날과 공동기획한 캐시미어 소재의 여성 제품들을 공개하고 본격 시판에 돌입할 예정이다.

레어하이
SK플래닛 11번가가 자페 패션 브랜드 ‘레어하이’를 24일 론칭했다.

또한 11번가가 여성복 전문 생산업체와 기획한 여성 코트 라인도 내놨다. 핸드메이드 롱코트(울 100%)와 집업코트(울 70%)로, 지난해부터 유행인 핸드메이드 코트의 매력을 살렸다.

레어하이는 11번가의 직영몰 코너인 ‘나우배송’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배송은 경기도 이천에 있는 11번가 물류센터를 활용한다. 11번가는 ‘레어하이’의 제품들을 별도의 고급스러운 포장에 담아 배송, 구매고객들에게 감동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함께 보면 좋을 기사 : 하단 참조

“매월 새 옷으로 입으세요” 렌탈 O2O ‘프로젝트 앤’ 출격

향후 ‘레어하이’는 2017년까지 여성라인을 비롯해 남성, 액세서리, 라운지 웨어 등 신규라인을 개발해 브랜드 볼륨을 키워나간다는 계획이다.

SK플래닛 송승선 리테일본부장은 “경기침체 속에도 울, 캐시미어 등 고급 소재 시장은 최근 2년간 4배 성장하는 등 최고급 소재, 핸드메이드 같은 차별화된 요소를 적용한 상품이 주목받고 있다고 판단, ‘레어하이’를 론칭하게 됐다”며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20~30대 고객이 타깃으로, 선 기획을 통해 SPA 브랜드 보다 가격을 낮춰 경쟁력을 확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155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