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튜디오 톰보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단독 매장 오픈

스튜디오 톰보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단독 매장 오픈 | 1

지난 8월 새로운 이름으로 출발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를 서울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신세계톰보이(대표 고광후)에서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는 4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단독 매장을 오픈한다.

스튜디오 톰보이 신세계 강남점은 서울 지역에 오픈하는 첫 번째 매장이자 전국적으로 세 번째 매장이다. 브랜드 리뉴얼 이후 지난 8월과 9월에 신세계백화점 김해점과 스타필드 하남점에 각각 매장을 오픈한 바 있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서울 지역 핵심 상권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입점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브랜드의 새로운 모습을 알게 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

1977년 설립된 여성복 톰보이는 지난 8월 브랜드 론칭 40주년을 앞두고 브랜드를 ‘스튜디오 톰보이’로 전면 리뉴얼 했다. 브랜드 헤리티지는 그대로 유지한 채 로고부터 브랜드 컨셉, 제품 라인, 매장 인테리어, 광고캠페인 등 모든 것을 재정비했으며 상품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해 총 다섯 개 라인으로 세분화 했다.

스튜디오 톰보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단독 매장 오픈 | 2

여성스러움과 포멀함을 강조한 최상위 상품군 ‘아틀리에 라인’, 기존 톰보이의 인기 디자인을 이어 받아 브랜드의 강한 개성을 보여주는 ‘스튜디오 라인’, 편안한 라운지웨어 ‘에센셜 라인’, 가방과 주얼리를 선보이는 ‘액세서리 라인’, 4세~8세 남아와 여아를 위한 ‘키즈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특히 액세서리 라인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신규 가방 브랜드를 론칭하기 위해 영입한 석정혜 상무가 디자인 한 가방과 스톡홀름의 주얼리 디자이너 조현정 작가와 협업한 제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스튜디오 톰보이 신세계 강남점은 브랜드의 정체성을 제대로 보여주기 위해 인테리어에도 많은 공을 들였다. 영국 왕립 건축가이자 세계 최초의 민간 우주정거장 건설을 총 지휘한 세계 건축 디자인계의 차세대 리더 백준범 건축가가 브랜드의 철학을 담아 설계했다.

제품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50여 평 공간 전체를 화이트 컬러로 하고 다섯 가지 제품 라인이 각각 잘 드러날 수 있도록 매장 중앙에 곡선의 프레임과 조명을 설치했다.

심플하고 현대적인 백준범 건축가의 작품이 스튜디오 톰보이의 브랜드 컨셉과 잘 어우러져 지금까지 국내에서는 볼 수 없었던 개성 강한 매장을 완성했다.

정해정 스튜디오 톰보이 마케팅 담당 과장은 “신세계 강남점 매장은 스튜디오 톰보이가 보여주고자 하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가장 잘 표현한 곳”이라며 “매장에 방문하면 과거의 톰보이가 얼마나 변화했고 발전했는지 실감하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578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