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케즈, 카슨 스웨이드 시어링 부츠

스니커즈라는 단어를 탄생시킨 오리지널 미국 스니커즈 브랜드 케즈(Keds)에서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이하여 보온성이 뛰어난 레이스업 스타일의 카슨 스웨이드 시어링 부츠(CARSON SUEDE SHEARLING)를 선보인다.

이번 카슨 스웨이드 시어링 부츠는 케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하이 탑 부츠 스타일로 활동적인 레이스업 디자인에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한 겨울용 방한 아이템이다.

발목을 덮어주는 높은 기장으로 다리 라인을 잡아주어 세련미를 강조하며 특별한 디테일 없이 심플한 컬러감이 돋보여 어디에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겨울 야외 활동에 적합한 시어링 털이 안감으로 사용되어 따뜻하고 포근한 착화감을 선사하며 단단한 고무 밑창이 미끄러움을 방지해주어 안전성까지 더했다.

올 겨울 모노톤의 컬러가 돋보이는 케즈의 카슨 스웨이드 시어링 부츠로 보온성과 스타일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겨울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자. 케즈의 카슨 스웨이드 시어링 부츠는 2가지 컬러(블랙, 그레이)로 구성되며 케즈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59,000원이다.

161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