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브라켓디바이, SNS 인플루언서와 콜라보레이션

브라켓디바이, SNS 인플루언서와 콜라보레이션 | 1

디자이너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크라우드 패션 플랫폼 브라켓디바이가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더블주(double_joo)와의 작업을 통해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의 영역을 확대했다.

인플루언서(Influencer)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타인에게 영향을 미치는 콘텐츠 활동으로 실제 브랜드 이미지나 제품 판매에 파급력이 있는 사람을 의미한다. 브라켓디바이와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함께 한 더블주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패션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함으로써 SNS에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브라켓디바이닷컴은 디자이너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해 불필요한 마진을 줄여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디자이너 의류를 판매하는 패션 커머스 플랫폼이다. 브라켓디바이는 패션에 관심 있는 소비자의 시각으로 입고 싶은 옷이 무엇일지 고민하는 과정에서 패션으로 영향력이 있는 인플루언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게 됐다.

브라켓디바이, SNS 인플루언서와 콜라보레이션 | 2

더블주는 “이런 옷이 있었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 브라켓디바이와의 작업을 통해 늘 꿈꿔왔던 옷을 직접 기획할 수 있어서 너무 즐거웠어요. 옷을 만드는 과정이 생각보다 어려워서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디자이너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느낄 수 있었고요. 소비자의 눈으로 만든 옷이니, 많은 분들이 조금 더 쉽고 편하게 제 옷을 입어 주셨으면 좋겠어요”고 디자인 콜라보레이션 작업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브라켓디바이와 인플루언서 더블주가 함께한 제품은 브라켓디바이 사이트와 브리치를 통해 한달간 판매될 예정이다.

167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