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브루노말리, ‘T-POCKET’ 갖춘 스마트 지갑

[item talk] 브루노말리, ‘T-POCKET’ 갖춘 스마트 지갑 | 1

금강제화에서 전개하는 이태리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가 여성 지갑 신상품 2종을 출시했다.

‘마티아(MATIA)’는 브루노말리에서 처음으로 소개하는 ‘T-POCKET’ 기능이 포인트인 스마트형 지갑이다. 이 지갑의 장점은 외부 포켓에 하나의 교통카드만 수납해 여러 개의 중복 수납된 카드와 분리, 별도 인식할 수 있어 대중 교통 이용 시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모던하고 슬림한 장지갑 스타일로 브루노말리의 대표 소재인 ‘브루노’ 가죽을 사용하여 우수한 그립감이 특징이다. 색상은 틸블루, 오렌지 두 가지로 구성됐고 가격은 238,000원이다.

[item talk] 브루노말리, ‘T-POCKET’ 갖춘 스마트 지갑 | 2모던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엘레나(ELENA)’는 장지갑, 중지갑, 반지갑 총 세가지 사이즈로 구성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색상은 핑크와 블랙 두가지, 가격은 장지갑 258,000원, 중지갑 238,000원, 반지갑 218,000원이다.

브루노말리 관계자는 ”이번 선보이는 여성 지갑은 감각적인 디자인은 물론 소비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스마트한 수납력이 강점이다”며 “브루노말리만의 좋은 소재에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스타일과 실용성을 두루 갖춘 만큼 여성들의 많은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411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