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웨스 앤더슨 감독이 연출한 H&M 홀리데이 캠페인 영상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은 전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웨스 앤더슨(Wes Anderson) 감독이 연출하고 배우 애드리언 브로디 (Adrien Brody)가 출연한 H&M Holiday 2016 캠페인 영상 ‘함께 즐겨요(Come Together)’를 공개했다.
영상은 크리스마스 이브 날의 아름다운 겨울 풍경을 배경으로 신비로운 크리스마스 기차 여행을 보여준다.
H&M 디자인 수석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퍼닐라 울프아트(Pernilla Wohlfahrt)는 “웨스 앤더슨 감독의 연출로 완성된 겨울 기차 여행은 편안함과 웨어러블한 엘레강스를 모두 갖춘 H&M 홀리데이 컬렉션과 더없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었다. 캐주얼 룩과 특별한 날을 위한 룩의 믹스매치,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자리에서 차려 입고 있으면서도 포근한 홀리데이 무드를 만끽하는 것을 잘 나타냈다”고 말했다.
영상에서 외로운 승객들은 홀리데이 시즌을 즐기기 위해 설원을 가로지르는 고속열차에 탑승하지만 날씨가 궂어지자 계획을 변경해 각자의 스타일대로 차려 입고 열차 안에서 홀리데이 무드를 즐기기로 한다.
배우 애드리언 브로디는 “이번 H&M 캠페인 영상을 통해 낯선 이를 포옹할 수 있는 마음을 세계 곳곳에 더 큰 울림으로 전할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156 Likes
8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