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계, 홀리데이 시즌 ‘캡슐컬렉션’ 잇따라 출시
패션업체들이 홀리데이 시즌을 겨냥한 캡슐컬렉션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버버리, 칼 라거펠트 등 럭셔리 브랜드부터 일반 패션 브랜드까지 다양한 홀리데이 캡슐컬렉션 론칭을 통해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
영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 버버리에서 페스티브 시즌을 위한 기프트 컬렉션을 선보인다다. 다가오는 연말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 아이템으로 아이코닉한 헤리티지 트렌치코트와 스카프 등 버버리의 클래식한 아이템과 시그니처 백, 향수와 메이크업 그리고 라이프 스타일 제품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하며 선물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디자이너 칼 라거펠트의 DNA와 감성을 담은 브랜드 ‘KARL LAGERFELD’는 연말 홀리데이 시즌에 맞춰 ‘KARL SKI’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칼의 애묘이기도한 CHOUPETTE과 함께 보내는 즐거운 윈터 홀리데이에서 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번 캡슐 컬렉션에서는 칼 라거펠트의 스테디 셀러인 클래식 토트와 쇼퍼백을 포함 홀리데이 시즌의 무드에 맞게 재해석한 이지 쇼퍼백, 더플백, 크로스 바디, 털모자 비니, 귀마게, 털 스카프, 이브닝 미노디에 등 다양한 제품이 포함되어 있다.
MCM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홀리데이 기프트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은 기존의 아이코닉한 제품과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제품 가운데 선물하기에 좋은 제품들로 엄선해 새롭게 구성됐다. 블랙과 화이트, 레드 등의 컬러와 가죽과 실크와 같이 소재가 돋보이는 고급스러운 제품들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부모님과 연인에게 정성을 표현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라코스테도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전설적인 비주얼 아티스트 장 폴 구드(Jean-Paul Goude)와 함께한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인다.
라코스테는 2006년 톰 딕슨(Tom Dixon)과의 협업을 시작으로 피터 새빌, 캄파나 브라더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독보적인 창작 세계를 선보이고 있는 아티스트들과 함께 ‘홀리데이 컬렉터 에디션’을 선보여왔다. 올해는 사진과 비주얼 아트뿐만 아니라 샤넬, 갤러리 라파예트 백화점 등 글로벌 톱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환상적인 작품 세계를 선보여 온 비주얼 아티스트 장 폴 구드와 함께했다.
브랜드의 아이코닉 아이템 피케 폴로 셔츠는 반팔과 긴팔의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되며 화이트, 네이비, 멜란지 그레이, 그린, 레드의 다섯 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유니크한 악어 자수가 수 놓여진 깔끔한 외형의 폴로 셔츠는 코듀로이 팬츠, 니트 스커트 등 겨울 아이템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우아하면서도 경쾌한 홀리데이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엠티콜렉션이 전개하는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에서 연말을 맞아 리미티드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제작된 이번 패키지는 한 해 동안 감사한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며,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을 선물하기 위해 깜짝 이벤트로 기획됐다.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골드를 사용했으며 럭셔리한 감성이 물씬 풍기는 디자인으로 퀄리티를 높였다. 크리스마스&연말 선물용으로도 손색없는 이번 리미티드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며 메트로시티 구매 전 고객들에게 12월 말까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