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롤렉스, ‘2018 롤렉스 어워드’ 지원자 모집

롤렉스, ‘2018 롤렉스 어워드’ 지원자 모집 | 1

스위스 명품시계 브랜드 롤렉스가 2017년 6월 30일까지 ‘2018 롤렉스 어워드(The 2018 Rolex Awards for Enterprise)’ 지원자를 모집한다.

롤렉스 어워드는 보다 나은 인류의 삶을 위해 남다른 노력을 기울이는 이들을 발굴, 후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번 2018 롤렉스 어워드는 전 세계 만18~30세의 젊은 리더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환경, 응용과학 및 기술, 탐험의 세 가지 분야에서 창의적인 프로젝트를 진행해 인류의 지식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젊은 도전자 5명을 선정한다. 선정된 수상자는 이전 지원금의 2배인 10만 스위스 프랑의 프로젝트 지원금과 롤렉스 시계를 받게 되며 전 세계적으로 자신의 프로젝트를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수상자는 뛰어난 리더십을 갖춘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에 의해 선정되며 신청 시 제출한 프로젝트 계획을 평가한다. 프로젝트는 뚜렷한 목적, 독창성, 삶의 질 개선에 기여하는 잠재적 가치 등을 지녀야 하며 프로젝트를 이끌어나갈 진취적 사고와 리더십도 필요하다. 수상자는 2018년 말에 발표될 예정이다.

롤렉스 사회공헌사업 담당 레베카 어빈(Rebecca Irvin)은 “1976년 시작된 롤렉스 어워드가 올해로 40주년을 맞았다. 그 동안 140명의 수상자가 선정됐고 이들의 노력을 아낌없이 격려하며 지원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롤렉스는 2010년부터 젊은 리더들을 후원하며 다음 세대의 열정과 헌신에 영감을 받고 있다. 이번 롤렉스 어워드에서도 젊은 리더들의 창조적인 에너지와 뛰어난 도전정신이 담긴 아이디어들이 발굴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지난 프로젝트로는 교육 방송 프로그램 제작 및 확대, 빈농들의 소득 수준 향상을 위한 라디오 네트워크 구축, 남미 지역의 동굴 탐사, 항생제 내성 박테리아 진단법 개발 등이 진행됐다.

2018 롤렉스 어워드 신청서는 롤렉스 어워드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받으며 지원 기간이 끝나는 2017년 6월 30일 기준으로 만18~30세에 해당하는 이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24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