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청담하루, 코스메틱 시장 문을 두드리다
청담하루(대표 김미정)가 새로운 스타일의 마스크팩을 선보인다.
피부 관리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매일 매일의 홈케어이기에 집에서도 전문 피부 관리를 받는 것과 똑 같은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최고의 포뮬라를 만드는데 주력했다.
청담하루의 올인원 골드 마스크는 갈색 유리병에 마스크의 주 성분인 에센스와 함께 담겨 마스크를 사용한 후 남은 에센스를 사용함으로써 매일매일 그 효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피부에 닿는 느낌과 밀착감이 좋은 마스크팩은 편안함을 줄 수 있는 소재를 사용해 사용자에게 상쾌한 느낌을 준다. 마스크팩의 주 성분인 에센스가 한 패키지에 들어 있어 매일 마스크팩을 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또 바쁜 일상에 지친 피부를 아침에 일어나 발견 했을 때, 오랜 시간을 걸려 마스크 팩을 할 수는 없다. 청담하루의 EE 마스크는 분주한 아침 출근 준비를 하면서 팩을 하고 바로 외출 할 수 있는 스마트한 컨셉의 제품이다.
세안 후 피부를 토너로 정리하고 마스크를 붙인 후 10~20분 후 마스크를 제거하고 잔여 BB 크림을 두드려 주면 굳이 화장을 하지 않아도 정돈된 피부 톤을 선사한다.
피부관리 할 시간이 없는 현대 여성들에게 센세이셔널한 제품이다. 출근 때 뿐 아니라 밤새 비행을 하는 직업이나 출장이 잦은 이들에게도 좋은 솔루션이 될 것이다.
청담하루는 현대인들의 바쁜 일상과 아름다운 피부를 갈망하는 2중적 생활 패턴을 고려해 앞으로도 신개념 제품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
177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