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LPGA Golf Wear, 덕다운 퀼팅 다운 큐롯

LPGA Golf Wear

엠케이트렌드(대표 김동녕, 김문환)가 전개하는 골프웨어 LPGA Golf Wear에서 실용주의 여성 골퍼들을 위해 높은 활용성과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두루 갖춘 ‘퀼팅 다운 큐롯’을 출시한다.

LPGA Golf Wear 퀼팅 다운 큐롯은 짧은 큐롯 스타일이지만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가벼운 무게감으로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해 골프 외에 겨울철 간단한 아웃도어 활동이나 일상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LPGA Golf Wear 퀼팅 다운 큐롯의 옆 라인에는 배색 컬러로 절개 디자인을 적용해 더욱 날씬한 라인을 연출할 수 있으며 다운 충전재를 사선 퀼팅으로 누빔해 스포티한 골프 룩에 세련된 멋을 더한다. 차분하고 깔끔한 이미지를 주는 네이비, 화이트 컬러로 출시되어 화려한 컬러감의 상의나 아우터에 매치하면 균형감 있는 컬러 매치를 완성할 수 있다.

LPGA Golf Wear 관계자는 “겨울철 보온을 위한 무거운 옷차림으로 스윙에 불편함을 겪는다는 골퍼들의 고충을 반영해 가벼운 무게감으로 보온성을 강화한 덕다운 누빔 디자인을 적용했다”며 “절개 라인이 돋보이는 경쾌한 큐롯 스타일로 어디에 매치해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9월 한세실업이 인수한 엠케이트렌드의 골프웨어 브랜드 LPGA Golf Wear는 다채로운 컬러와 LPGA만의 고유 패턴을 활용해 유니크한 감성의 새로운 골프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수원영통에 1호점을 오픈했으며 올해 S/S 시즌부터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설 계획이다.

LPGA Golf Wear 퀼팅 다운 큐롯은 전국 LPGA Golf Wear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고 가격은 22만9,000원이다.

349 Views
9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