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앤클라인, 봄맞이 아이템 ‘뉴 라인 니트’ 출시

앤클라인

성창인터패션(대표 박준호)의 여성복 브랜드 앤클라인(ANNE KLEIN)에서 17 S/S 키 아이템인 뉴 라인 니트를 선보인다.

앤클라인의 ‘뉴 라인 니트’는 울 혼방사로 짜여 부드럽고 포근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베이직한 디자인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어 내추럴한 멋과 화사한 분위기로 여성 고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앤클라인의 니트는 소매 부분에 배색을 넣어 포인트를 주었고 소매 바깥쪽과 몸 판 아래 사이드에 트렌디한 감성의 슬릿과 금속 단추 장식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컬러는 봄 시즌과 맞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그레이, 아이보리, 블루, 핑크 등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스타일에 따라 자연스러운 멋을 연출할 수 있는 앤클라인 ‘뉴 라인 니트’는 15만8,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앤클라인 관계자는 “니트 아이템은 단독으로도 물론 셔츠나 블라우스와도 스타일링이 가능해 트렌드 세터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끄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며 “기존 제품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손쉽게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실용성과 동시에 트렌디함을 더한 앤클라인의 ‘뉴 라인 니트’는 전국 백화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236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