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뉴스킨, ‘디지털 기반 체험형’ 워크인 센터 오픈

뉴스킨

뉴스킨 코리아(대표 마이크 켈러)가 디지털 요소를 접목한 체험형 워크인 센터를 경기도 부천에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뉴스킨 매장인 ‘워크인 센터(Walk-In Center)’는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마련된 고객 친화적인 쇼핑 공간이다. 이번에 개관하는 부천 워크인 센터는 디지털 프로덕트 디스플레이, 디지털 라이브러리 등 디지털을 기반으로 소비자가 다양한 요소를 통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서울 삼성동, 대구, 부산, 서울 광화문 워크인 센터에 이어 다섯 번째로 경기도 부천시 중동에 개관하는 부천 워크인 센터에서는 최첨단 디지털 시스템을 통해 뉴스킨의 다양한 정보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쉽고 재미있게 제품을 경험하고 다채로운 참여형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트레이닝 기회 및 소통의 공간을 제공해 정보 교류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디지털 프로덕트 디스플레이’ 공간에서는 QR 코드 스캔으로 뉴스킨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연계해 주문까지 연결되는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하다. 실제 제품 체험뿐 아니라 디스플레이 화면을 통해 제품을 알아보고 확인한 정보를 공유할 수도 있다. 또 NFC 태그를 통해 매장 방문객들이 가장 관심 있게 살펴본 제품 랭킹도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 콘텐츠 허브의 역할을 할 ‘디지털 라이브러리’에서는 뉴스킨의 브랜드와 제품, 문화 등에 대한 스토리 영상을 볼 수 있고 디지털 포토존에서는 브랜드 아이콘과 함께 자신의 모습을 촬영해 SNS 공유도 가능하다.

디지털 상에서 나만의 드림 메시지를 공유하고 이를 문자 메시지로도 받을 수 있는 재미있는 요소도 포함되어 있다. 체험존에서는 첨단 기기를 통해 기본적인 체성분 측정, 얼굴 피부 상태 측정 등이 가능해 뷰티&헬스케어 서비스를 동시에 받을 수 있다.

부천 워크인 센터는 기존 워크인 센터에서 성공적으로 선보인 키오스크 쇼핑 시스템(다양한 정보를 멀티미디어 형태로 구성해 쉽고 편리하게 정보를 얻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한 터치 스크린 형식의 무인 정보화 쇼핑 시스템)은 그대로 유지했으며 주문한 제품은 집에서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도록 배송 시스템을 마련해 직접 제품을 들고 가는 불편함을 해소했다.

뉴스킨 코리아 마이크 켈러 대표는 “부천 워크인 센터는 뉴스킨 코리아의 워크인 센터 3.0시대를 여는 첫 번째 모델”이라며 “디지털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다양한 디지털 요소를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고 스마트하게 뉴스킨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90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