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style talk] 세상에 하나뿐인 셀프 웨딩 마치

셀프 웨딩
(사진 : 1. 데님앤서플라이 랄프 로렌 2. 러브캣비쥬 3. 포에버21 4. 레페토)

셀프 웨딩족이 늘어나며 유니크하고 합리적인 웨딩 촬영에 힘을 쏟는 예비부부들이 늘고 있다. 소중한 그 순간을 더욱 빛나게 포착해줄 매력적인 웨딩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 빈티지 드레스로 페미닌하게 

숲, 바다 같은 자연에서 웨딩 촬영을 계획하고 있다면 빈티지 드레스를 입어 보자. 빈티지 드레스는 컬러에 따라 느낌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데 아이보리나 로즈 골드 같은 은은한 컬러를 선택하면 주변 자연환경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수수하면서도 낭만적인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다.

함께 매치하는 슈즈, 주얼리, 액세서리 역시 컬러감을 통일하면 좋고, 레이스나 둥근 코 등 여성스러움이 느껴지는 디자인의 아이템이라면 더욱 우아한 신부로 거듭날 수 있다.

[style talk] 세상에 하나뿐인 셀프 웨딩 마치 | 1
(사진 : 1, 2. 클루드 클레어 3. 라도 4. 레페토)

# 슬립 드레스로 시크하게

트렌디하고 세련된 웨딩 촬영을 하고 싶다면 슬립 드레스를 활용해보자. 슬립 드레스는 구하기 쉬울 뿐 아니라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하기 좋아 실용적인 면에서 으뜸이다. 만약 너무 캐주얼 해 보이지 않을까 걱정이라면 이너를 입는 대신 블랙 재킷을 어깨에 살짝 걸쳐보자.

격식을 갖춘듯한 느낌을 주면서도 보디라인을 은근히 드러낼 수 있어 섹시하게도 연출 가능하다. 다른 액세서리 없이 고급스러운 시계로 포인트를 주고, 로퍼로 마무리하면 절제와 섹시를 오가는 색다른 웨딩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69 Views
7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