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위즈위드, 럭셔리 해외 명품 특가 기획전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WIZWID)에서 해외 명품 브랜드의 인기 아이템을 모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는 럭셔리 해외 명품 특가전을 실시한다.
위즈위드의 이번 기획전에서는 젊은 여성 층에게 사랑 받고 있는 해외 럭셔리 명품 브랜드들의 클래식한시그니처 아이템부터 크리에이티브한 감성의 레어 아이템까지 모두 모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모던한 컬러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현재 위즈위드 톱 셀러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마르니(MARNI) 17SS 트렁크 숄더백을 비롯하여 백 카테고리 ▲지방시(GIVENCHY) ▲구찌(GUCCI) ▲클로에(CHLOE) 등 어패럴 카테고리 ▲이자벨 마랑(Isabel Marant) ▲막스마라(MAXMARA) ▲스텔라맥카트니(Stella McCartney) 등 슈즈 카테고리 ▲발렌티노(Valentino) ▲지미추(Jimmy Choo) ▲토즈(TODS) 등이 참여하며 기존 가격보다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위즈위드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1인 가구 시대가 도래하면서 나를 향한 투자 및 가치소비로 명품 구매를 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하나쯤은 갖고 싶은 명품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여 나 자신에게 선물 해보는 것이 어떨까”라고 말했다.
685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