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나우, ‘패딩 베스트 컬렉션’ 출시

나우

나우는 영하와 영상의 기온을 오가는 변덕스러운 날씨에 맞춰 겨울부터 봄까지 스마트하게 활용할 수 있는 ‘패딩 베스트 컬렉션’을 선보였다.

패딩 베스트는 요즘 같은 한파엔 아우터 위에 겹쳐 입고 봄날씨와 실내에선 단품으로 하나만 착용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간절기 아이템이다.

이번에 선보인 ‘패딩 베스트 컬렉션’은 정장 스타일과 캐주얼 스타일 두 가지로 선보여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품 모두 리사이클 기술력을 적용한 리사이클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탁월한 보온성은 물론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까지 지녔다.

대표 제품인 ‘M 울트라 다운 베스트’는 수트 형태의 제품으로 테일러드 칼라 디테일과 3버튼 디자인으로 포멀한 수트와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또한 무광의 원단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수트 팬츠와 매치하면 사무실에서도 격식과 보온성을 모두 갖춘 웜 비즈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컬러는 블랙과 네이비 두 가지로 출시됐다.

블랙야크 남윤주 마케팅 팀장은 “겨울과 봄을 수시로 오가는 굳은 날씨에 고객들에게 활용도 높은 멀티 아이템 하나로 가성비 높은 간절기 아이템을 선사하고자 했다”며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는 패딩 베스트로 더욱 스마트한 봄을 준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131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