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daily look] 고경표, 헤지스 액세서리 팬 사인회

고경표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헤지스 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의 전속 모델 고경표가 특별한 팬사인회를 가졌다.

[daily look] 고경표, 헤지스 액세서리 팬 사인회 | 1

2월 10일 금요일 롯데백화점 노원점에서 진행된 이번 팬사인회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고경표를 만나기 위해 모인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번 시즌 헤지스 액세서리의 모델인 고경표와 함께 마련한 팬사인회는 롯데백화점 노원·본점·잠실 매장과 신세계백화점 인천점 총 4개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100명과 SNS 이벤트를 통해 추첨된 5명을 위해 특별히 준비했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팬사인회 현장에 참석해 자리를 빛낸 고경표는 시종일관 따뜻한 미소로 팬들의 마음을 녹였으며 다양한 팬 서비스로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daily look] 고경표, 헤지스 액세서리 팬 사인회 | 2

이날 고경표는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룩에 미니멀한 백을 매치해 감각적이고 댄디한 스타일을 선보였으며 헤지스 액세서리 팝업 매장에 들러 직접 가방에 와펜을 DIY하는 이벤트에도 참여해 자신만의 위트 있는 백을 완성했다.

[daily look] 고경표, 헤지스 액세서리 팬 사인회 | 3

고경표가 선보인 헤지스 액세서리의 백과 이번 SS 시즌 고급스러운 무드를 담은 헤지스 액세서리의 백 컬렉션들은 전국 헤지스 액세서리 매장과 온라인 샵 LFmall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475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