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핫티, 멜론과 콜라보레이션 진행

핫티

슈마커(대표 안영환)의 멀티 스포츠 플렉스스토어 '핫티(HOT-T)'가 뮤직플랫폼 멜론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5일부터 3월 5일까지 전국 핫티 매장 및 온라인 페이지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멜론 VIP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핫티 매장에서 7만원 이상 결제 시 ‘멜론 VIP 혜택관(http://vip.melon.com)’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고유번호를 제시하면 1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온라인몰에서는 멜론 VIP회원 대상 15% 추가 할인 쿠폰이 제공돼 구입처에 따라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한정판 선물세트 제공 이벤트도 실시된다. 전 구매고객 대상 시중가 2만원 상당의 슈케어 용품세트 및 콜라보레이션 수제 캔디를 선착순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인증샷 및 후기 이벤트도 펼쳐진다. 오는 3월 12일까지 멜론 VIP위크에 참여한 인증사진 또는 핫티 매장 방문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나이키 에어포스를 선물한다.

핫티 관계자는 “국내 패션 시장과 음악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두 브랜드의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핫티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196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