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m talk] LPGA 골프웨어, 활동성과 기능성 특화한 프리스윙
엠케이트렌드(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트렌디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LPGA 골프웨어가 부분 절개 라인 디자인과 소재 하이브리드로 착용감과 활동성을 극대화한 하이 퍼포먼스 제품인 ‘프리스윙(Free Swing)시리즈’를 출시한다.
패딩 점퍼와 패딩 베스트로 구성된 ‘프리스윙 시리즈’는 소재와 디자인 모두 기능성 극대화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부분 절개 라인 디자인과 소재 하이브리드를 적용했으며 일부 스타일에는 봉제선이 따로 없는 무봉제 공법을 적용해 스포츠 활동 시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최적의 기능성을 제공한다.
남성용으로 출시되는 프리스윙 패딩 점퍼는 저지 소재를 패치해 활동성을 강화한 하이브리드 스타일 재킷이다. 점퍼를 착용한 채로 야외 라운딩을 즐길 수 있도록 밑단에 스트링 처리로 바람이 들어오는 것을 막아주며 움직임이 큰 스윙 동작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허리와 소매 부분에 절개 디자인을 적용했다.
프리스윙 패딩 베스트는 경량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하며 겉감에 발수 가공 처리와 UV 차단 기능을 더해 야외 활동에서 실용성을 더욱 높였다. 여성용으로만 출시되며 왼쪽 가슴 부분 로고 와펜과 배색 디자인, 프린트를 활용해 심플한 디자인에 포인트 요소를 더했다.
LPGA 골프웨어 관계자는 “LPGA 프리스윙 시리즈는 올해 LPGA 골프웨어의 공식 슬로건인 ‘LPGA 프로를 입다’에 가장 부합하는 제품으로 최고의 기능성에 스타일까지 가미된 제품”이라며 “신축성이 높고 가벼워 실제 필드에서 착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애슬레저룩으로도 쉽게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