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르까프, 멀티 트레일러닝화 ‘파이썬’

​[item talk] 르까프, 멀티 트레일러닝화 ‘파이썬’ | 1

생활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는 워킹 및 러닝이 가능한 전천후 멀티 트레일러닝화 파이썬(PYTHON)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item talk] 르까프, 멀티 트레일러닝화 ‘파이썬’ | 2

파이썬(PYTHON)은 뛰어난 안정성과 편리함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기술력을 접목해 도심 라이프스타일 속 가벼운 러닝에서부터 정상 등반 등의 아웃도어까지 착용 가능한 전천후 멀티 트레일러닝화다. 비단뱀을 뜻하는 파이썬은 비단뱀 가죽 무늬의 강렬한 디자인과 그라데이션을 적용해 감각적인 느낌을 가미했다.

아웃솔에 적용된 르까프 울트라 멀티그립(LECAF ULTRA MULTIGRIP) 기술은 일체형 고무 아웃솔에 다이아몬드형 아웃솔 조각을 부착해 사각 모서리 4방향 움직임에 고른 힘이 분산되도록 했다. 또한 최적의 쿠셔닝을 제공하는 르까프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클라우드 시스템(Cloud System)을 적용해 푹신한 착화감을 구현했다. 쿠션의 경도를 차등 적용해 더욱 안정적이고 편안한 워킹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item talk] 르까프, 멀티 트레일러닝화 ‘파이썬’ | 3

색상은 블랙/화이트, 그레이 등 남녀 공용 2종과 남성용에는 네이비, 여성용에는 코랄/그레이, 와인 2종 등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13만9,000원이다.

280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