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장 미쉘 바스키아, 이태원 팝업스토어 화제
장 미쉘 바스키아의 이태원 팝업스토어가 성황리 오픈했다.
지난 21일 CJ오쇼핑에서 전개하는 골프 캐주얼 브랜드 장 미쉘 바스키아는 이태원 팝업스토어를 공개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브랜드의 뮤즈이자 아티스트인 장 미쉘 바스키아의 작품들과 그래피티 아트들로 꾸며져 주위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또한 팝업스토어에는 집업 재킷, 니트, 팬츠 등 브랜드의 2017 S/S 제품들과 함께 지난 시즌 인기 제품들을 내놓으며 스타일리시한 골프 캐주얼 아이템들을 소개했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진행된 그래피티 아트 체험과 SNS 이벤트, 커피를 나눠주는 해피 아워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해 찾아온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와 함께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에릭(문정혁)의 팬사인회를 마련, 행사장은 인산인해를 이뤘다.
에릭은 산뜻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컬러 블록 니트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했다. 더불어 행사장에 찾아온 팬 모두에게 친근한 표정과 자상한 매너로 사인을 해주며 특유의 다정한 모습을 보여줬다.
장 미쉘 바스키아 관계자는 “이번 이태원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게 돼 기쁘다”며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직접 체험해 보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1.1k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