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미쉘 바스키아, CJ오쇼핑 론칭 방송 시작
신화의 에릭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장 미쉘 바스키아가 스페셜 론칭 방송을 시작한다.
골프 캐주얼 브랜드 장 미쉘 바스키아가 오는 26일 오전 8시 50분 CJ오쇼핑을 통해 정식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브랜드는 이번 론칭 방송을 통해 2017 S/S 신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구매 이벤트를 준비하며 지난 시즌 소비자들에게 받은 인기와 명성을 다시 한번 이어 갈 계획이다.
장 미쉘 바스키아 론칭 방송에서는 2017 S/S 신제품인 프리미엄 소프트 코튼 재킷 3종 세트를 만나 볼 수 있다. 집업 재킷과 니트들로 구성된 소프트 코튼 재킷 3종 세트는 브랜드의 뮤즈이자 아티스트인 장 미쉘 바스키아의 그림을 넣어 골프 웨어로서의 기능성뿐만 아니라 아티스틱하고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더했다. 여기에 봄에 어울리는 컬러 포인트들은 캐주얼 스타일에 세련미를 강조,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브랜드는 론칭 방송을 기념해 온라인 선 주문 이벤트와 런칭 방송 이벤트를 준비했다. 온라인 선 주문 이벤트는 론칭 방송 전 CJmall을 통해 2017 S/S 프리미엄 소프트 코튼 재킷 3종 세트를 미리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골프 삭스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총 3천만원 상당의 론칭 방송 이벤트도 마련, 방송 중 구매 고객 30명을 추첨해 장 미쉘 바스키아의 한정판 프리미엄 캐디백과 보스턴 백을 나눠준다.
한편 세계 3대 팝 아티스트 장 미쉘 바스키아의 감성을 담은 라이프 스타일 아티스트 골프 캐주얼 브랜드 장 미쉘 바스키아는 필드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믹스앤매치 스타일링이 가능한 패셔너블한 골프 웨어를 제안한다. 장 미쉘 바스키아는 AK플라자 수원점 스타일온에어 매장과 CJmall에서도 구매 가능하며 오는 26일까지 이태원 팝업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